이양호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후보 혁신캠프에 연일 지지자들 방문 쇄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5-28 17:39:4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후보등록을 마치고 본선을 앞둔 자유한국당 구미시장 이양호 후보가 관내 단체를 순회 방문하고 있는 가운데 혁신캠프에도 연일 지지자들의 방문이 쇄도하고 있다.

후보 등록일을 전후로 각종 체육대회나 모임, 장터 등 시민들이 모이는 곳곳에서 시민들의 작은 목소리는 물론이고, 관내 기관 단체를 순회 방문한 이양호 후보는 각 기관 단체들과 간담회를 갖거나 직접 내부를 돌아보기도 했다, 

구내식당에서 직원들과 함께 식사도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현 상황이나 애로사항, 요청사항 등을 청취하며 소통했다.

한편 이양호 선거대책위 측은 이양호 선거사무소 ‘혁신캠프’에 연일 각종 단체와 개인 등 지지자들의 방문과 함께 지지선언이 이루어지고 있어 지지자 층도 더욱 두터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양호 후보는 “앞으로 저는 치열한 준비를 통해 시민들과 함께 갈 수 있는 구체적 실천 방법을 다양하게 보여줄 것"이며 “우리 시민 모두가 구미 시민임을 자랑스럽게 생각할 수 있는 구미, 우리 모두의 구미를 시민 여러분과 함께 반드시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양호 후보 선대위는 막바지 본선 준비에 들어갔으며, 이 후보가 강조하는 ‘정정당당하고 깨끗한 선거운동’을 위해 선거법에 위배되지 않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