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2동 새마을부녀회 관내 경로당에 텔레비젼 기증
| 기사입력 2009-05-12 11:06:32

연수2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예순)는 8일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관내 승기마을 경로당에 텔레비전을 기증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최근 연수2동 새마을부녀회 주최로 이웃돕기 기금마련 사랑의 일일찻집 행사를 통해 마련된 것으로 이날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들을 위해 노후 된 텔레비전을 교체했으며 아울러 이날 관내 장애인세대 등 주변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이웃 30세대에 쌀, 휴지, 김 등 생필품을 전달해 훈훈한 이웃사랑을 전개했다.



연수2동 새마을부녀회는 매년 ‘이웃돕기 사랑의 일일찻집’ 행사를 통해 얻은 수익금 등으로 관내 어려운 이웃돕기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밖에 정기적으로 관내 노인정 청소봉사, 복지회관 식사봉사, 방범활동 등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단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수2동 새마을부녀회 관계자는 “작은 정성이지만 주변의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소외계층에 대한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경기도강원도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경상남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성주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