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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양구에서는 12일 600여명의 소속 공무원 전원과 200 여명의 행정 보조요원을 대상으로 ‘고객감동 행정서비스 실천’을 위한 친절봉사 실천 교육을 통해 소속원 모두 구민을 위한 봉사자로써 자세와 각오를 다시 한번 다짐했다.
이익진 계양구청장은 교육에 앞서 훈시를 통해 “나날이 높아가는 구민의 행정서비스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잇도록 작은 구민의 소리에도 겸허하게 귀 기울이는 한편, 구민에게 도움이 되는 좋은 시책을 적극 연구개발하고 과거의 관행에서 탈피하여 긍정적인 시각과 능동적인 사고로 행정업무를 수행해 줄 것”을 거듭 당부했다.
구 관계자는 “이번 교육에 대한 공무원의 반응을 조사해 향후 교육에 반영하는 한편, 각종 민원시책을 적극 발굴해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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