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의회의원 당선자 오리엔테이션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6-28 14:24:45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의회가 구미시의회에서는 제8대 구미시의회 의원 당선자 23명을 대상으로 의정 활동 지원과 효율적 의회 운영을 위해 27일 의회 3층 간담회장에서 오리엔테이션을 가졌다.

이번오리엔테이션은 제8대 구미시의회 개원을 앞두고 당선자간 첫 상견례 자리로 의회 권한과 의원 의무 등 제8대 의정활동에 필요한 전반적인 사항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였다.

김홍태 의회사무국장은 환영인사에서 “시민들의 축복속에서 제8대 구미시의회가 성공적으로 출범해서 제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의회사무국 전 직원이 합심해서 열심히 의원들을 보좌하겠다"고 밝혔다.

당선자들은 “제8대 시민의 대변자로서의 역할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구미시 발전과 의회 발전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제8대 구미시의회 의원 임기는 2018년 7월 1일부터 2022년 6월 30일까지 4년간이며, 구미시의회에서는 오는 7월 2일 의장단을 선출하고 본회의장에서 개원식을 개최하고 7월 4일에는 3명의 상임위원장을 선출 할 계획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