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di Music Festival
2009 부평역사박물관 토요 상설공연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0-15 21:07:44

부평역사박물관(관장 이범호)은 10월17일 17:00에 박물관 야외 상설무대에서 토요상설공연 “Indi Music Festival”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08년 EBS 스페이스 공감 헬로루키 연말 결선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을 누르고 대상을 수상한 실력파 밴드 국카스텐을 비롯하여 홍대 라이브 클럽에서 뛰어난 실력파 뮤지션으로 인정받는 검정치마, 이장혁밴드가 출연한다.



검정치마는 대표곡 좋아해줘, Standstill, 상아 등 총6곡과 국카스텐은 거울, 바이올렛 원드, 미로 등 9곡을 이장혁밴드는 누수, 그날, 오늘밤은 등 5곡을 각 밴드의 고유의 색을 살린 노래들을 관객에게 선물할 것이다.



이번 인디 뮤직 페스티벌은 라이브 클럽의 불모지라 할 수 있는 부평에서 라이브 클럽 루비살롱을 운영하는‘루비살롱레코드’와 부평역사박물관이 관객에게 다양한 음악과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기획한 공연이다.



공연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평역사박물관(☏ 032-515-6472, 김정훈)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