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연수구립풍물단 정기공연 ‘만남 III 유혹''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1-24 14:18:50

연수구는 오는 27일(금) 구청 대강당에서 우리 전통의 사물놀이와 밸리댄스가 함께하는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공연무대로 ‘만남III 유혹’을 마련했다.



‘제195회 연수금요예술무대’로 오후 7시30분부터 열리는 '만남III‘은 연수구립풍물단과 비보이의 합동공연인 ‘만남Ⅰ’, 풍물과 락(Rock)이 어울려 두드림과 울림으로 통하는 ‘만남Ⅱ’ 공연으로 커다란 호응을 얻은데 이어 마련된 세 번째 무대로서 흥겨운 풍물소리와 화려한 밸리댄스의 율동이 결합된 공감각적인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이날 공연은 연수구립풍물단의 열두 번째 정기공연이면서 ‘하쇼하밸리댄스무용단’이 특별출연하는 합동공연으로 사물놀이와 밸리댄스가 만나 화려하고 관능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1부 ‘원류를 찾아서’는 삼도풍물가락, 밸리스타 & 드럼, 제2부 ‘Belly의 유혹’의 유혹에서는 Belly를 위한 창작타악, 태평소 시나위와 Belly, 진쇠춤이 제3부 ‘사물의 Proposal’에는 판굿 등이 펼쳐져 우리 전통의 신명난 소리와 특별한 율동을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연수금요예술무대 공연은 인터넷예약제 시행에 따라 관람을 원할 경우 반드시 구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공연관람은 무료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