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래 동요와 함께 환상의 그림 속으로 여행을 떠나요!
부평기적의도서관 [책을 만난다 _《길로 길로 가다가》 인강 작가와의 만남]
고광정 | 기사입력 2009-11-26 12:11:17

오는 11월 26일 목요일 오후 6시, 부평기적의도서관에서는 《길로 길로 가다가》의 그림을 그린 인강 작가를 초청하여 어린이들과 함께 이야기 나누는 자리를 마련한다.



그림책 《길로 길로 가다가》는 황해도 해주에서 시작하여 전국에 걸쳐 어린이들에게 즐겨 불리던 전래 놀이 동요 <길로 길로 가다가>의 내용에 밤 동안 펼쳐지는 상상의 모험 세계를 담은 그림이 어우러진 그림책이다.



인강 작가는 자신의 어릴 적 환상을 살려 주물과 나무, 석고 등 다양한 재료를 소재로 입체감 있는 화면을 구성하여 보는 어린이들에게 생동감을 전달해준다.



작가 인강 선생님은 서울에서 태어나 금속공예작가로 활동을 하다 담백하면서도 해학이 넘치는 우리 민족의 정서를 담은 그림책을 그리는 작가로, 그림책 《길로 길로 가다가》는 《하나 하면 하나 있는 것은》을 이은 두 번째 작품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부평기적의도서관을 방문하여 어린이들과 가족들을 대상으로 책과 그림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찬바람과 함께 찾아 온 계절 겨울, 도서관에서 한 권의 책으로 인강 작가와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 보낼 수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