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물야면 게이트볼장 개장식
송용만 | 기사입력 2018-07-20 22:46:56

[봉화타임뉴스-송용만 기자]봉화군 물야면(면장 전대성)에서는 19() 930부터 물야면 게이트볼장에서 동네 어르신과 지역 주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게이트볼장 개장식을 열었다.

이번에 개장된 물야면 게이트볼장은 봉화군에서 지역 어르신들의 여가생활을 위하여 총 사업비 45백만 원의 예산으로 20176월에 착공하여 8월에 준공된 후 새 단장을 거쳐 이날 개장했다.

심윤용 물야면 게이트볼장추진위원장은 어르신들이 매일 별다른 운동 없이 집과 경로당에서 하루 일과를 보냈는데 이제부터는 게이트볼장에서 운동을 하면서 건강한 여가생활을 보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회를 밝혔다.

전대성 면장은 지역 주민과 어르신들이 편안하게 운동하는 것은 물론 지역 주민들 간 소통과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라며, 어르신들이 운동을 통해 건강한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가지고 노력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