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에너지공사, ‘2018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 수상
이수빈 | 기사입력 2018-07-26 13:26:35

[제주타임뉴스-이수빈 기자]제주에너지공사(사장 김태익)는 중앙일보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시상식에서 신재생에너지사업선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신회받는 혁신 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 농립축산식품부, JTBC에서 후원했다.

창의적인 혁신과 도전으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건강한 조직문화와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국가경제 발전에 기여한 기업 및 단체에게 주는 상이다.

제주에너지공사는 전국 최초의 에너지 전문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형 공익사업과 친환경 에너지 홍보 등을 통해 공공성을 강화하고 상생경영을 통해 열린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풍력, 태양광 등 제주도의 에너지 자원을 활용한 수익으로 취약계층 전기요금 지원사업’, ‘주택 태양광 보급사업’, ‘사회복지시설 월동 난방비 지원사업등 지속적으로 공익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김태익 사장은 우리 공사가 대한민국 신뢰받는 혁신대상을 수상 받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해상풍력사업 등 대규모 신재생에너지 사업으로 회사 규모를 키우고, 여기서 나온 수익이 제주도민들에게 환원되어 에너지 복지 실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