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율곡동 주민참여교실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07 14:22:01

[김천타임뉴스=이승근] 율곡동주민센터(동장 신장호)는 13(월) 2018년 하반기주민참여교실을 개강한다.

한국무용, 라인댄스, 스포츠댄스, 요가, 서예 등 6개 강좌로 운영 되는 하반기 주민참여교실은 매주 월요일에서 금요일까지 16주간 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수강생 모집은 지난 7.23부터 2주간 실시되었고 최종 175명의 수강생이 모집됐다.

모집기간 동안 기록적인 폭염이 기승을 부리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참여교실 수강을 위해 많은 주민들이 모여들어 주민들의 율곡동 주민참여교실을 향한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다.

율곡동 주민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주민참여교실은 2015년 희희낙락 행복교육 마을 육성사업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주민들의 여가선용과 자기계발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주민들의 욕구에 부응하기 위해 올해에는 상반기, 하반기 각각 4주간의 강의기간을 늘려 운영되고 있다.

 신장호 율곡동장은 “하반기 주민참여교실이 폭염으로 지친 주민들의 삶의 새로운 활력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욱 내실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