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공원 눈썰매장 Open
무료 셔틀버스 운행, 썰매장 무빙워크 설치
| 기사입력 2010-12-16 17:48:29

인천대공원내에 위치한 눈썰매장이 오는 12월 17일 개장한다.



이는 작년에 비해 일주일 가량 빨리 개장하는 것으로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운 놀이장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인천대공원 눈썰매장은 124m짜리 청소년 슬로프와 50m짜리 유아슬로프 등 2개 레인이 설치되어 있으며, 금년에 노후된 시설물을 정비하여 안전시설을 강화하였다.

특히, 무인발권기를 설치하여 표를 사기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었고, 무빙워크를 새로 설치하여 걸어올라가는 불편을 완전 해소하였다.



아울러, 대공원 정문에서 썰매장 입구까지 셔틀버스를 무료 운영하여(평일 30분 간격, 주말.휴일 15분 간격) 이용자 편의를 도모하였다.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에서는 개장 이벤트의 차원에서 개장일부터 크리스마스까지 썰매장 입장객을 대상으로 봅슬레이 슬로프의 명칭을 공모할 예정으로 선정자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눈썰매장은 내년 2월까지 평일과 주말, 휴일 구분없이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되며, 이용요금은 어른 7,000원, 청소년 5,000원, 어린이 4,000원으로 30명 이상 단체인 경우 20%의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내년 봄부터는 사계절 썰매장 운영 활성화를 위하여 140m에 이르는 봅슬레이 슬로프를 추가 운영할 계획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인천대공원 눈썰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인천광역시 시설관리공단(전화 465-1524~5)으로 문의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