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神과 함께하는 특강’ 부산 힐링 잡 콘서트 열려
오는 24일 금 부산 해운대 KNN 시어터서 진행
강민지 | 기사입력 2018-08-20 16:24:54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부산희망리본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정웅현)이 오는 24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부산 해운대구 KNN 시어터에서 2018 힐링 잡(JOB) 콘서트를 개최한다.


‘취업 그리고 힐링’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청년 구직자들에게 건강한 취업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부산시, 부산고용복지플러스센터 등 관련부서 담당자들이 직접 참관해 심각한 청년 취업 문제를 공감하고 청년 구직자들의 취업의욕을 높이는 소통의 장을 펼친다.

콘서트는 1부 취업의 神과 함께하는 취업특강, 2부 연극관람으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초저스펙으로 대기업, 공기업, 외국계 기업에 골고루 합격한 취업의 신 박장호 대표의 현실적이고 열정적인 취업특강이 준비돼있다.
2부에서는 청년들의 구직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국민연극으로 평가되고 있는‘라이어 2탄 – 그 후 20년’을 제공할 예정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