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오성고, 전교직원 대상 혁신학교 연수회 가져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21 10:57:27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오성고등학교는 17일부터 아산 캠코에서 전교직원이 참여하는 혁신학교 연수를 실시했다.


이날 실시한 연수는 혁신학교 연수 및 1학기 교육과정 운영 평가회를 겸해 진행됐다.17일은 2학기 혁신학교 운영 방안에 대한 분임토의와 발표가 진행됐고, 18일은 각 부서별로 지난 1학기 교육과정 운영 성과에 대한 평가와 교복자율화 등 일곱 가지 문제점들에 대해 전교직원 의견을 수렴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형숙 행복나눔부장은 “혁신학교 1년차로서 혁신의 방향을 전교직원이 함께 맞추려는 의지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날 혁신연수를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충남교육청 가경신 학교정책과장은 “휴일에도 시간을 내어 함께 고민하는 천안오성고 교직원들 노력에 경의를 표한다"며 “천안오성고 실천 하나 하나가 앞으로 충남교육의 발전에 큰 역할을 하게 될 것을 믿는다"고 말했다.

천안오성고는 금년부터 4년간의 계획으로 행복나눔학교를 운영하고 있는 학교이다. 올해는 교사들 수업방법 개선을 위해 전문적 학습공동체 조직과 운영, 다문임을 통한 전교직원 소통, 수업자료나눔과 수업자료 공유 수업 페스티벌 등을 계획하고 실천해가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