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청정무을" 농산물 버섯축제 추진위원 회의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2 17:20:47

[구미타임뉴그=이승근] 무을면(면장 이재근)은 8. 21(화) 14:00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제12회 청정무을 농산물 버섯축제』를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하여 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추진위원 회의를 개최 했다.
이번, 추진위원 회의는 세번째로 개최 되었으며 올해 10월 13일 춤새권 도농교류센터(안곡리 소재)에서 개최되는 농산물 버섯축제 관련 프로그램 설명, 식당운영 과 체험ㆍ시식코너 등 축제계획 전반에 대한 설명과 주요내용을 구체화 하고 내실있게 준비하기 위해서이다.

축제추진위원장(김장악)은 축제 전반에 대한 계획을 설명하고 올해 축제는 어느해보다 더 알차고 내실있게 추진되어 성황리에 잘 마칠 수 있도록 많은 협조와 지원을 당부했다.

아울러 무을면장(이재근)은 축제추진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도농교류와 농산물 판로개척을 위해 12년째 이어온 청정무을 농산물 버섯축제는 무을 뛰어넘어 명실한부한 구미의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할수 있도록 축제준비에 철저히 해줄 것을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