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곡1동, 맞춤형 교육으로 삶에 활력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2 17:22:26
[구미타임뉴스=이승근] 형곡1동(동장 박경하)은 8. 22(수) 오전 10시 윤창욱 도의원, 권재욱 시의원 등 금호어울림포레경로당에서 노래교실 수강생 20명과, 오전 11시 형곡경로당 2층에서 요가교실 수강생 37명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맞춤형교육 개강식을 가졌다.
형곡1동 노래교실 및 요가교실은 구미시 평생교육원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상·하반기로 나누어 진행되고 있으며, 하반기 수업은 매주 수·금요일에 8월에서 12월까지 4개월간 운영한다.

특히 노래교실은 어르신들의 스트레스 해소로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를 위한 활력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요가교실은 마음을 안정시키고 집중력과 기억력을 증대시켜 지역 어르신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박경하 형곡1동장은 수강생들에게 “지역 주민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으로 삶의 활력을 찾기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우수한 프로그램을 발굴하여 주민들의 교육기회를 넓히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