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대가면 새마을협의회,휴일도 반납한 대가면 새마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27 11:23:06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 대가면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성명, 부녀회장 정정숙) 회원 30여명은 25일 오전10시부터 대가면 일대 간이정류소 환경정비 및 환경 대청결 활동을 실시하였다.
이날 행사에서는 태풍이 지나간 다음날 대가면 초입구 부터 면 주변일대 정류소 환경정비와 버려진 각종 쓰레기를 말끔히 수거하였으며, 여름의 끝자락인 지금 내방객에게 “깨끗한 대가만들기"를 위하여 회원 모두가 한마음이 되었다.

이성명, 정정숙 회장은 “ 태풍 피해없이 지나가고 토요일이지만 지역민과 내방객에게 깨끗한 대가면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준 회원분들 에게 감사의 인사와 앞으로도 으뜸가는 대가면 새마을협의회가 될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김규섭 대가면장은“ 참외 농사의 막바지인 지금 모두가 바쁘고 힘들지만 새마을(근면, 자조, 협동)정신으로 행복하고 깨끗한 대가 만들기에 적극 동참해주시고 밝은 모습으로 봉사해 주시는 회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