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 2018년 제4차 정기 간담회를 개최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8-28 10:34:05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과 맞춤형복지팀은 28일 봉명동 행정복지센터에서 2018년 제4차 정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상반기에 추진된 3개 분야 9개 사업에서 약 900여 가구를 대상으로 쌀과 두유, 치킨, 반찬 등 다양한 방법의 나눔이 실천돼 지역 복지향상에 기여했음을 보고하고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3·4분기 주요 사업으로 추석 명절 준비 및 청소년 프로그램, 겨울맞이 김장 나눔 행사 등 구체적인 내용을 논의함으로써 활기찬 봉명동 행복키움지원단이 되기 위한 방안을 모색했다.

심영섭 단장은 “그동안 나눔에 동참해주신 28개소의 ‘봉명천사의 집’에 특별한 감사를 드리며, 그 밖에도 크고 작은 손길로 이웃을 돌보고 사람을 살리는 봉명동을 만들어주신 후원자님과 단원들께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봉명동 맞춤형복지팀과 행복키움지원단은 분기별로 정기 간담회를 개최하고,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복지사각지대 발굴에 협력하며 다양한 문제를 공동으로 고민하고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