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세용 구미시장, 조용한 소통 행보 한우협회와 대화 가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8-31 11:19:5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세용 구미시장은 취임 후 지금까지 조용한 민생행보를 이어가는 가운데 지난 8월 30일 한우협회 임원, 마주희 시의원 등 20여명과 대화의 자리를 가져 소통을 바라는 시민사회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우협회가 마련한 이번 간담회에서는 농촌의 대표 산업인 한우산업과 농업·축산을 이해하고, 새로운 가치와 발전 전략을 모색하는 현장의 의견을 나누기 위한 자리로 자연스런 분위기속에 진행됐다.

하태권 지부장은 “그간 현장 행보를 통해 농업·축산 분야 가뭄과 폭염 피해 예비비 지원, 무허가 축사 적법화 해결 노력 등 관심과 지원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건넸다.

장세용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 열심히 사는 사람을 잘 보듬어 살피겠으며, 구미는 공단도시이기도 하지만 먹거리 생산지인 농촌이 더불어 행복하게 잘 살고, 농촌경제의 40%를 차지하는 축산업도 더욱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걱정하겠다."고 화답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