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회 건강체험 한마당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4 14:55:42

[김천타임뉴스=김이환]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오는 9월 13일(목) 오후 5시부터 율곡동 안산공원 일원에서 건강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건강에 대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제5회 건강체험 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
2014년부터 매년 강변공원에서 개최하였으나 올해는 율곡동 안산공원으로 변경하여 기존시민들 뿐만 아니라, 혁신도시 공공기관 이전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이날 행사는 식전 문화공연과 본행사인 건강체험 홍보부스로 운영되며 식전 문화공연은 지역에서 활동 하고 있는 올하트 5인조 밴드의 감미로운 락발라드를 시작으로, 건강새마을조성사업 대상지인 대덕면 주부들로 구성된 건강 에스라인팀의 라인댄스 발표 무대와 리틀독도지킴이단의 애국가·독도 플래시몹이 계획되어 있다.

본 행사로 총 18개 단체(의료기관, 교육기관, 건강관련 단체 등)가 참여하여 30여개의 홍보관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부스 운영을 통하여 건강에 대한 시민의 갈증을 해소하고자 노력하였다. 특히 부대행사로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하는 키즈존(비누방울 만들기, 야광팔찌 만들기, 가족 포토존)이 마련된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시민 모두가 행복한 김천"이라는 슬로건 아래 , 건강생활 실천의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백세인생을 이루어 살기 좋고 건강한 김천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