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고 추가 풍년이네!~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05 14:51:4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지산동(동장 장재일)에서는 9. 4(화) 오전 10시 지산동 관내 위치한 지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 공동농장에서 회원 15명과 함께 "201년 새마을남녀협의회 공동농장 수확" 작업을했다.
유난히 극성스러웠던 폭염과 폭우에도 회원들이 정성껏 심고 가꾼덕에 고추, 고구마, 땅콩 등 작물들은 실한 열매를 맺을 수 있었고, 이날 수확한 작물은 관내 경로당과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지산동 새마을남녀협의회에서는 매년 새마을 공동농장에서 고추나 감자 등 작물을 심고 가꾸고 여기서 수확된 생산물들을 관내 경로당 및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 있다.

장재일 지산동장은 “매년 관내 어려운 이웃과 경로당에 작지만 뜻깊은 활동을 이어가 주시는 새마을협의회 회원 모든 분들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희망의 등불이 되주시길 바란다.“며 회원들에게 활동을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