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립도서관, 태원준 여행작가와의 만남
한정순 | 기사입력 2018-09-05 17:40:18

[충주타임뉴스=한정순 기자]충주시립도서관이 오는 8일 태원준 여행작가를 초청해 오후 2시부터 시청각실에서 작가와의 만남 시간을 갖는다.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마련됐다.

태원준 작가는 2012년 어머니의 환갑잔치를 위해 모아둔 돈으로 어머니와 함께 525일간 아시아, 북아프리카, 유럽, 북중미, 남미를 차례로 여행하고, ‘엄마, 내친김에 남미까지!’, ‘엄마, 결국은 해피엔딩이야!’, ‘엄마, 일단 가고 봅시다!’를 출간했다.
또한 EBS ‘세계테마기행’, KBS ‘강연 100℃’, ‘TV, 책을 말하다’, NGC ‘마이 트래블 라이프’ 등의 TV 프로그램과 ‘푸른 밤, 종현입니다’,‘슈퍼주니어의 KISS THE RADIO’,‘김영철의 펀펀투데이’ 등 라디오 프로그램의 여행 패널로도 활동했다.

작가는 이번 만남에서 ‘여행이 우리에게 안겨주는 것’을 주제로 직접 여행을 하며 배우고 느낀 바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여행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누구나 전화, 방문, 온라인(충주시평생학습관)을 통해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