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용환 고령군수, 다산도서관 방문해 현장점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07 10:36:16

[고령타임뉴스=김이환] 곽용환 고령군수는 지난 5일 9월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다산도서관을 방문해 도서관 시설 전반과 이용 상황을 둘러보았다. 도서관을 방문한 이용자들을 만나 즉석 대화도 나누고 자료실과 일반열람실 등을 둘러보고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은 없는지 꼼꼼히 챙겼다.또한 도서대출증을 만들고, 도서의 대출과 반납, 도서관의 시스템을 직접 사용해 보며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을 가졌다.
곽 군수는 “다산도서관이 첫걸음을 잘 내딛고 있으며, 군을 대표하는 정책도서관으로서 역할 수행에 만전을 기해달라"며 직원들을 격려했다. “특히 시설적인 측면에서 어느 도서관보다 우수하다"라며 “지속적으로 장서를 확충하고 내실을 다질 것"을 당부하기도 했다.

고령군은 앞으로도 군민들의 삶의 현장에서 직접 소통하고 공감하는 열린 행정으로 더욱 신뢰를 높여 군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이바지 해 나갈 방침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