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라기문 위원 예초기 기증
이승근 | 기사입력 2018-09-10 15:09:5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고진석)는 지난 7일 라기문 위원이 기증한 예초기를 박범용(평화동, 66세)씨에게 전달했다.
박범용씨는 고성산 등산로에 방치된 쓰레기 수거와 풀베기, 진입로 보수 등 수년 간 선행을 베풀고 있다. 평소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고성산 등산로를 이용하던 주민이 그의 선행을 제보하면서 평화남산동의 ‘숨은 천사’로 알려지게 되었다.

예초기를 전달 받은 박범용 씨는 “남에게 선행을 베풀면서 제가 더 행복했는데, 예초기까지 기증 받을 자격이 있는지 모르겠다"며 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날 예초기를 기증한 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라기문 위원은 “남몰래 혼자서 많은 선행을 하면서도 겸손한 모습에 감동했다. 봉사하시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했다.

평화남산동 김영욱 동장은 “공동체 의식이 사라져가고 개인주의가 만연한 시대에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박범용씨와 평화남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주민들의 마음에도 그 따스함이 전달되기를 희망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