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환경개선부담금 2기 정기분 부과
나정남 | 기사입력 2018-09-15 09:43:01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는 올해 환경개선부담금 2기분을 경유자동차 3만여 대에 대해 7억6천여 만원을 부과하고 오는 11일에 납부고지서를 자동차 소유주 주소지로 일괄 발송했다고 12일 밝혔다.

저공해저감장치를 단 2012년 이후 경유자동차를 제외한 경유자동차에 부과되는 환경개선부담금은 3월과 9월에 연2회 후불제 방식으로 부과되며, 금회 2기분은 금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사용분이 부과되는 것으로 납부 기한은 다음달 1일까지다.

가까운 금융기관을 방문해 납부하거나 고지서에 기재된 납부전용계좌(가상계좌)로 이체 또는 현금입출금기, 금융결제원 인터넷지로, 위택스 사이트를 통해 납부가 가능하다.

납기 내에 환경개선부담금을 납부하지 아니하면 환경개선비용부담법 제20조의 규정에 의하여 3%의 가산금이 추가되고, 차량 압류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므로 기한내 반드시 납부해 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