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본영 천안시장, 제70회 도민체전 선수단 격려
- 경기장을 차례로 찾아 선수단과 지도자들을 응원하며 바쁜 일정 소화
최영진 | 기사입력 2018-09-15 17:04:09
[천안타임뉴스=최영진기자] 구본영 천안시장(천안시 체육회장)은 태안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70회 충청 남도민체육대회’ 대회 3일째인 15일 경기장을 직접 찾아 천안시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했다.

구본영 천안시장(천안시 체육회장)이 15일 태안에서 개최되고 있는 ‘제70회 충청 남도민체육대회’ 대회 경기장을 방문해 천안시의 명예를 걸고 출전하는 선수단과 악수를 하고 있다.[사진=천안시]
구 시장은 도민체전 기간 대한민국 대표 춤 축제인 ‘천안흥타령춤축제 2018’가 열려 바쁜 일정 속에서도 육상, 볼링, 궁도, 배드민턴, 게이트볼 경기장을 차례로 찾아 선수단과 대회관계자를 격려하고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응원했다.

구 시장은 이번 도민체전에 참가한 선수와 지도자들에게 “여러분은 전국 최고의 선수와 체육지도자로 강한 자부심을 가지기 바란다"며“특히 부상 없이 경기에서 최선을 다하는 체육인의 열정을 보여주시고 여러분들이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도록 우리 시는 행정적․재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구 시장은 경기장 격려 후에는 시 도민체전상황실과 도 체육회 종합상황실에도 방문해 원활한 대회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이 자리에서는 4일간의 도민체전 기간 중 경기진행, 경기장 운영 등에 차질이 없도록 하고, 사고 발생을 사전 대비해 성공적인 도민체전이 되도록 마지막까지 만전을 기해달라고 당부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