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과 아동학대, 학교와 학부모가 소통하며 해결해요
김이환 | 기사입력 2018-09-17 15:49:56

[칠곡타임뉴스=김이환] 칠곡군 왜관중앙초등학교(교장 이종덕)는 2018년 9월 12일(수)에 법무부 준법지원센터에서 실시하는 출장강연 프로그램의 하나로 전문 강사를 초빙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교폭력 및 아동학대 예방 교육을 실시했다.

이날 교육에서 학부모들은 학교폭력의 정의와 유형 등에 대하여 알아보고 사례 발생 시 대처요령과 신고 방법을 자세하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 시청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심각한 실태, 아동학대 목격 시 대처할 행동, 훈육과 학대의 차이 등을 알 수 있었다. 전문 강사는 강의 마지막 학부모님들에게 학생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고, 차별 없이 사랑으로 훈육해 달라고 당부하며 강의를 마쳤다.

강의를 마치고 학부모님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학교폭력과 아동폭력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되었고 자녀를 어떻게 대할 것인지 방향을 잡을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