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고령 콫 페스티벌’ 성료
- 대가야 고령의 코스모스, 관광객을 매료시키다 -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1 15:46:53

[고령타임뉴스=이승근] 고령군 대가야읍 어북실 및 대가야수목원에서 29일(토), 30일(일) 양일간 펼쳐진 '2018 고령 '콫' 페스티벌'에 3만여명이 다녀가는 등 큰 호응속에 성료했다.

'2018 고령 '콫' 페스티벌'은 올해 3회째로 축제 메인장소인 어북실은 예전부터 가야산에서 출발한 두줄기 물길이 만나는 곳으로 고기들이 많이 살아 어부 마을이라 부르던 곳으로 맑은 생태가 잘보존된 코스모스군락지이다.

고령군관광협의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대가야 그곳으로’ 시화전, 군수님과 함께하는 시집 사인회를 비롯하여 포토존, 플롯·아카펠라·하드락·팝페라 공연 및 마임공연 등이 펼쳐졌고, 푸드존·푸드트럭·플리마켓이 운영되어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리고 첫날 29일 가얏고음악제 후, 고령의 가장 아름다운 다리인대가야교를 배경으로 펼쳐진 “콫 불꽃쇼"는 환상적인 가을 밤하늘을 연출했다.

이상용 사)고령군관광협의회장은,"대가야 고령의 맑고 소소한 자연속에서 진행되는 콫 페스티벌축제를 통하여 고령의 자연경관과 관광지가 널리 알려지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