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관광비즈니스과 학생 충주 KBS 라디오 방송 출연 ‘화제
김정욱 | 기사입력 2018-10-02 09:48:20

[단양타임뉴스=김정욱]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 관광비즈니스과를 빛낸 4명의 학생들은 충청북도 충주시에 위치하고 있는 KBS충주방송국의 <계명산의 아침>프로그램에 참가하여 “추석특집 인터뷰"를 실시 했다.

2018 상업경진대회 호텔식음료서비스실무 테이블세팅 분야에서 은상을 수상한 3학년 조나현 학생, 2회 연속 동상을 수상한 2학년 강수빈 학생, 2018년 유소년챔피언조향사대회에서 1위를 차지한 3학년 엄진호 학생과 일반부 2등을 거머쥔 2학년 이민혁 학생이다.

추석을 앞두고 실시한 인터뷰에서는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의 소개 및 관광비즈니스과에 대한 소개와 월드유소년조향사챔피언십 대회 관련, 전국상업경진대회 호텔식음료서비스실무 테이블세팅 분야 관련 등 학교의 위상과 학생들의 자긍심을 고취시키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의 활약을 널리 알리게 된 “추석특집 인터뷰"는 2018년 9월 25일 08:30~57분간 방송이 되었다.

이번 인터뷰에 참가한 관광비즈니스과 2학년 이민혁 학생은 ‘이번 기회는 저희들에게 뿌듯한 자긍심을 심어주는 계기가 되었다. 한국호텔관광고등학교에 와서 다양한 실습수업, 방과후, 동아리, 각종 대회에서 다수의 수상을 하였지만 이번 라디오 출연은 더 뜻깊은 시간이 되었고, 이렇게 좋은 학교에서 많은 후배들이 다양한 꿈과 희망을 펼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