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천 홀몸어르신댁 2차 환경정화활동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2 15:41:1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장천면(면장 류은주)에서는 2018. 10. 1(월) 오전 9시 LG이노텍 노동조합(위원장 김동의) 직원 60여명이 참여하여 장천면 신장2리 홀몸어르신댁의 2차 환경정화 활동을 실시했다.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Union Social Responsibility)을 실천하는 LG이노텍 노동조합은 국내부품업계 최초로 2012년 USR선포 이후 장애인 지원 및 지역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오고 있다. 올해 세 번째 장천에 방문한 LG이노텍 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작업복, 장갑, 마스크 등으로 무장하고, 3개 조로 나누어 효율적으로 청결 작업이 진행되었다.

대상자인 이OO 어르신은 2013년 남편이 돌아가신 후 버려진 물건을 주워 집으로 모으기 시작했는데, 이제는 쓰레기들이 집을 가득 메우고 옆집에까지 피해를 주고 있으며, 이웃 주민들의 원성도 자자한 상태였다. 이번에는 청소 뿐만아니라 잡목 제거, 잔가지 정리 등도 실시하였으며 많은 분들이 열정을 다해 봉사에 임한 결과 5톤 트럭 2대 분량의 쓰레기가 나와 즉시 청소차로 처리했다.

류은주 장천면장은 “우리가 필요할 때마다 직접 찾아와 큰 도움을 주는 여러분들이 너무 고맙다. 올해도 이렇게 홀몸 어르신댁을 두 번이나 찾아와 환경 정비를 해 주어 너무 고맙다."며 LG이노텍 노동조합 관계자와 봉사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