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택시 운수종사자 친절도 향상 교육 진행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0-04 10:39:16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천안시는 4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택시 운수종사자를 대상으로 2018년 친절도 향상 및 성희롱 예방 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택시 운수종사자의 친절 서비스를 향상하고 성희롱 예방에 중점을 두고 시민들이 편리하게 택시를 이용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시는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은옥 전문 강사를 초빙해 운수종사자의 서비스 마인드 향상과 고객을 응대하는 태도, 성희롱 예방 등에 관해 중점을 두고 각 사업체에 방문교육을 진행한다.

교육 대상으로는 천안택시를 비롯한 12개사 법인체 종사자는 10월 10일부터 11월 6일까지 766명이 참여하며, 개인택시 사업자는 10월 4일과 5일 280명이 참여한다.

심상철 대중교통과장은 “이번 친절 및 성희롱 예방 교육은 택시 운수종사자들의 서비스 질을 향상할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며, “천안 시민들이 안전하고 편안한 택시를 이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