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남부자율방범대 사랑의 짜장면 봉사 “짜장면 드시고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송용만 | 기사입력 2018-10-04 11:51:11

[영주타임뉴스 = 송용만기자] 영주시 남부자율방범대(대장 류광희)는 지난 3일 휴천1동 주민센터 전정에서 휴천1동에 거주하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짜장면과 다과를 대접했다.

이번 행사는 작년 국수봉사에 이어 남부자율방범대에서 주관하고 휴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후원한 행사로, 노인의 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들을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하게 됐다.

남부자율방범대는 영주 경찰서 산하 단체로 지역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등 30명의 대원이 휴천1동, 휴천3동, 하망동에 경찰의 손이 닿지 않는 지역의 치안 유지를 위해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휴천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어·찾·사(어려운 사람을 찾는 사람들)협약을 맺고 지역민을 위한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어 주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명의 어르신이 주민센터를 찾아 준비된 짜장면과 다과를 드시고 흡족한 마음을 안고 돌아갔다. 행사를 주관한 류광희 남부자율방범대장은 “앞으로 지역의 치안뿐만 아니라 다양한 단체와 연계를 통해 지역민들의 복지향상에도 힘쓰는 방범대가 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