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사랑을 실어 행복한 보금자리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04 17:06:30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상모사곡동(동장 조형호)에서는 2018. 10. 3(수) 상모사곡동새마을협의회(회장 민병석)회원 5명이 참여하여 관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이사지원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통합사례관리대상자인 손○○(74세, 남)씨는 그동안 거주할 곳이 마땅치 않아 북삼 인근 폐가에서 생활해 오다가 이번에 LH전세임대주택대상자로 선정되어 원룸에 거주하게 되었으나, 이사비용이 없어 상모동까지 혼자 리어카로 짐을 하나씩 실어 나르고 있었다. 하지만 거리가 너무 멀고 세탁기, 냉장고, TV, 서랍장등의 큰 짐은 옮기는 데는 무리가 있어 이사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상황 이었다.

이날 새마을협의회 회원들은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이른 아침부터 나와 개인트럭 1대를 이용하여 북삼에서 상모동까지 이삿짐을 옮기고, 집안 정리정돈을 도와 드렸다.

이사지원을 받은 대상자 손○○씨는 “이사경비가 없어 혼자 짐을 다 어떻게 옮기나 걱정이 많았는데, 이렇게 이사지원을 해주어 너무 감사드린다"고 했다.

조형호 상모사곡동장은 휴일임에도 기꺼이 나와 봉사활동을 해주신 새마을협의회 민병석회장을 비롯한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나눔 실천을 당부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