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을 응원해’ 부산 취업 특강 세미나 개최
오는 26~27일 현직 방송작가 및 멘토 꿀팁 대 방출
강민지 | 기사입력 2018-10-12 11:36:06

[부산타임뉴스=강민지 기자] 마당학개론은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부산콘텐츠코리아랩 경성대서브센터 복합공간에서 제 5회 세미나 ‘쇼미더 빅픽쳐’, ‘영상하고 앉아있네’를 개최한다.

▲청춘응원세미나 포스터.

이번 세미나는 양일간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첫째날 오후 7시 ‘영상하고 앉아있네’에서는 현직 방송 작가가 들려주는 현장감 있는 영상 콘텐츠 제작 과정과 1인 미디어와 방송 영상의 경계가 허물어진 시대에 발맞춘 영상 제작 관련 꿀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둘째날 오후 1시 ‘쇼미더 빅픽쳐’에서는 멘토 강의를 통해 진로를 고민하거나 취업을 준비하는 청춘들에게 자신만의 로드맵을 그릴 수 있도록 도와준다.

신청 방법은 오는 24일까지 포스터 우측 하단의 QR 코드로 접속하거나 링크를 통해 신청서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카카오톡 오픈채팅 ‘마당학개론’에 하면 된다.

한편 마당학개론은 '마음을 당기다', '마당발'이라는 뜻으로 관심사나 취미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관련 분야 전문가들과 커넥션을 구축해주는 플랫폼이다. 작년부터 취업 준비생, 예비 창업자를 위한 콘텐츠 제작 관련 재능기부 세미나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