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소영 천안시의원, 놀이시설 안전관리 촉구
제216회 제1차 정례회에서 현안 집중 질의.... 다양한 정책 제안
최영진 | 기사입력 2018-10-17 08:58:21

[천안타임뉴스= 최영진 기자] 엄소영 의원은 16일 시정질문을 통해 천안시 정책과 제도 개선을 요구했다.

제216회 제1차 정례회 제2차 본회의에서 천안시 각 국장을 상대로 엄소영 의원은 현안을 날카롭게 지적하고 추진과 대책 등의 답변을 들었다.

엄소영 의원은 “천안시 놀이시설의 체계적 관리와 전수조사, 철저한 보험가입과 안전교육, 이를 위한 홍보 등을 통해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놀이시설을 향유해야 한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엄 의원은 보호수 관리 실태를 농업환경국장에게 질의했다. 보호수 현황과 관리 상태, 고사된 보호수 원인을 질의했다.

엄소영 의원은 업성저수지의 수질 개선 가능성, 난개발 방지 대책, 가용부지 확보 방안 등을 질의하며 농업환경국장에게 빠른 추진을 당부했고 북부개찰구 계획과 추진 일정 등을 물으며,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책 반영을 요구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