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 구미고아봉사회 사랑의 먹거리 바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17 14:13:36

[구미타임뉴스=김이환] 대한적십자사 구미고아봉사회(회장 김순득)에서는 10. 17.(수) 11:30 원호 싸리공원에서 관내 취약계층 세대(노인, 청소년, 새터민, 다문화가족) 돕기 기금마련을 위한 "사랑의 먹거리 바자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적십자 회원들이 정성 가득한 음식을 손수 준비하여 각 기관단체 회원과 지역주민에게 다양한 먹거리를 제공·판매하였으며, 참여자들에게 맛있는 음식과 더불어 취약세대를 돕기 위한 소중한 나눔 실천의 기회를 제공하며 행사의 의미를 더욱 높였다.

윤동욱 고아읍장은 수고해주신 고아봉사회와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했으며, 이번 바자회를 계기로 작은 나눔이 희망의 씨앗이 되어 모두가 더불어 잘 사는 사회가 되기를 소망했다.

대한적십자사 구미고아봉사회는 어르신 무료급식 봉사, 밑반찬 배달, 효도관광, 재난구호협력 등 활발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며 지역사회의 화합에 이바지하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