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2018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 ‘성황’
강민경 | 기사입력 2018-10-24 16:24:47

[여수타임뉴스=강민경기자] 2018 여수시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가 지역 장애인과 가족 등 8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3일 엑스포 디지털갤러리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올해 장애인 한마당 대축제는 지역 재가장애인과 시설장애인, 가족, 자원봉사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념행사, 어울림 한마당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식전공연은 우도풍물단의 전통음악 공연과 꿈이룸터의 난타공연이었다. 지난해 대축제에서 장기자랑 대상을 받은 꿈이룸터는 장애인들의 끼와 흥을 마음껏 보여줬다.

기념행사에서는 장애인 복지 향상에 기여한 유공자 9명에게 표창장이 수여됐다.

초대가수 공연과 장애인단체(시설)별 장기자랑 등으로 꾸며진 어울림 한마당은 많은 장애인들이 참여했다.

권오봉 여수시장은 “장애라는 불편을 이겨내고 여러 분야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여러분과 가족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장애인들의 얼굴에 행복한 미소가 피는 그날까지 적극적인 지원정책을 펴 나가겠다”고 축사를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