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수 울릉군수 독도경비대에 국민들의 응원이 담긴 손편지 전달
최경락 | 기사입력 2018-10-25 10:02:35
【울릉타임뉴스=최경락기자】김병수 울릉군수는 2018년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독도를 경비하는 울릉경비대를 방문, 전국민들이 독도경비대원들에게 쓴 손편지 729통을 전달한다.

손편지는 독도박물관「한국인의 삶의 기록, 독도」 특별전시의 체험 코너를 통해 관람객들이 작성한 것으로 독도수호를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독도경비대 대원들을 향한 응원과 나라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전시기간 중 많은 관람객, 특히 우리의 어린 아이들은 고사리 손으로 한 글자 한 글자 응원의 메시지를 작성하였으며 독도박물관은 작성된 손편지를 수합하여 별도로 관리하여 왔다.

이번 독도의 날을 맞이하여 김병수 울릉군수는 울릉군민과 손편지를 작성한 국민들을 대신하여 이제까지 수합된 손편지를 대원들에게 전달, 대한민국 국민들의 독도경비대에 대한 관심과 고마움을 표시할 계획이다.

김병수 울릉군수는 “독도에 대한 실효적 지배라는 부분에 있어 독도경비대의 역할은 그 무엇보다 중요하다. 우리 국민들이 손수 작성한 응원의 메시지는 지금도 독도 경비에 매진하고 있는 경비대원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