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시 인지면, 전입자를 위한 안내지도 손수건 배부 인기만점
- 인지면 안내와 함께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까지 1석 2조 -
나정남 | 기사입력 2018-10-29 23:05:23

[서산타임뉴스=나정남기자] 서산시 인지면에서 관내 전입자들에게 전입 축하기념으로 전달하는 인지면 안내지도 손수건이 인기다!

인지면에서는 인지면 소재 각종 기관 및 전통사찰 체험마을 등을 안내하는 안내지도를 손수건으로 제작해 관내 전입자 및 각종 행사시 배부하고 있다.

또한 손수건에는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 안내 문구를 삽입해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없는지를 살피고 행정복지센터에 신고할 수 있도록 하여 전입자들에게는 인지면을 알리고 복지사각지대 발굴 홍보까지 할 수 있어 두배의 효과를 보고 있다.

지난 23일 모월리 소재 “쉼이 있는 정원"에서 열린 “귀농․귀촌인과 함께하는 가을마실"행사에 참석한 귀농․귀촌인들에게도 인지면 소개와 함께 안내 손수건을 배부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서산시 한명동 인지면장은 “인지면은 시내와 근접해 있어 귀농․귀촌인들의 전입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있다"며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전입자들이 지역민들과 어울려 정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인지면에서 제작한 안내지도 손수건]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