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하고 행복한 세상 만들기 자산동 희망 프로젝트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30 13:56:03

[김천타임뉴스=이승근] 김천시 자산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박숙녀)는 30일 성내동에 거주하는 75세된 저소득 어르신 댁에 보장협의체 위원 10여명이 참여하여 도배·장판을 교체하고, 집안 밖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했다.

‘평소 몸이 불편하여 도배·장판이 지저분하고 살림살이가 잘 정리가 되지 않아도 수리하고 정리할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도배·장판을 바꾸고, 묵은 짐을 정리해 주어 깨끗한 집에서 겨울을 지낼 수 있도록 해 준 봉사자들의 도움 손길에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겠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자산동 보장협의체는 지금까지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발굴해 이·미용 봉사 실시, 도배·장판·연탄보일러교체 주거환경개선 등 숨은 나눔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박숙녀위원장은‘바쁜 시간에도 이웃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참석해 주신 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복지욕구에 부응하는 사업을 추진하여 지역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경희 자산동장은‘앞으로도 소외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적극 발굴하고 지역사회 민간 자원을 찾아 연계하여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는 인사말을 전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