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사랑 나눔 실천 WITH 제8회 방천축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0-31 14:45:07
[구미타임뉴스=이승근] 원평2동(동장 이연우)에서는 청년회(회장 전재덕)가 10. 31(수) 쌀10kg 11포(36만원 상당)를 기탁하여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기탁식은 지난 25일 구미천 생태하천변에서 개최된 ‘제8회 방천축제’때 모금한 성금으로 마련된 것으로 환경사랑뿐만 아니라 이웃을 향한 따뜻한 마음이 담겨 더욱 뜻이 깊다.

전재덕 회장은 “지난 2009년부터 개최된 방천축제는 원평2동의 단순한 행사가 아닌 지역 주민상호간 소통과 화합의 장으로, 자발적인 성금을 통해 마련된 쌀이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해 청년회에서 나눔과 봉사의 역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연우 원평2동장은 “오곡이 익어하는 풍성한 가을, 기탁해 주신 쌀은 그 소중한 마음을 담아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사회의 정을 느낄 수 있도록 정성껏 전달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