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동문동, 전 직원을 대상 민원행정 친절교육을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1 14:33:15

[상주타임뉴스=이승근] 동문동(동장 김종두)에서는 지난 10월 31일(수) 오전 10시 두 시간 동안 기간제 직원을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1:1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친절을 만드는 사람들’ 서비스 교육원 소속의 전문 강사 2명이 사무실 현장으로 방문하여, 민원을 접수하고 처리하는 과정과 민원인을 응대하는 직원들의 태도 등을 직접 모니터링을 한 후 맞춤형 피드백을 제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강의실이 아닌 현장에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고 개인별 맞춤형 피드백이 제시되면서 강사와 직원간의 양방향 소통으로 심도 있는 교육이 되었다.

김종두 동문동장은 “이번 1:1 맞춤형 현장코칭 교육이 직원들의 개인 역량 강화의 좋은 기회가 되었고 민원인에 대한 친절마인드 향상과 업무 전문성을 제고하여 주민들에게 최상의 친절 행정 서비스로 사랑받는 행정복지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