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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주타임뉴스=이승근] 동문동(동장 김종두)에서는 지난 10월 31일(수) 오전 10시 두 시간 동안 기간제 직원을 포함한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1:1 맞춤형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강의실이 아닌 현장에서 모니터링이 이루어지고 개인별 맞춤형 피드백이 제시되면서 강사와 직원간의 양방향 소통으로 심도 있는 교육이 되었다.
김종두 동문동장은 “이번 1:1 맞춤형 현장코칭 교육이 직원들의 개인 역량 강화의 좋은 기회가 되었고 민원인에 대한 친절마인드 향상과 업무 전문성을 제고하여 주민들에게 최상의 친절 행정 서비스로 사랑받는 행정복지센터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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