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곡군 난설문학 제19집 출판기념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09 14:50:27

[칠곡타임뉴스=이승근] 경상북교육청 칠곡도서관(관장 김동섭)은 11월 9일(금) 저녁 6시 30분 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지역주민과 문학인들이 참여한 가운데 "난설문학"제19집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칠곡도서관 소속 독서동아리인 난설문학회 회원들이 1여 년간 쓴 시와 수필 등을 엮은 『난설문학』제19집 출판을 기념하여 개최하는 행사로, 축하 케이크 커팅을 시작으로 축하공연과 시극 공연, 회원 및 초대 인사 시낭송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특히 올해는 난설문학회 창립 2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지역의 문인협회 회원, 시낭송 회원, 지역의 주요 인사들이 참여하여 행사를 더욱 빛낼 예정이다.

난설문학회 이채윤 회장은 “매월 시 창작 수업과 독서토론에 참여하였고, 구상문학제 등 지역 문화행사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을 뿐만 아니라, 독서경진대회에서 칠곡군 최우수상과 경상북도 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한 해 동안 열정적으로 참여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고 했다.

칠곡도서관 김동섭 관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글을 모으고 다듬고 쌓아 『난설문학』제19집이라는 훌륭한 문집을 출판한 이채윤 회장과 모든 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하였으며, “아름다운 가을과 함께 잠시 쉼표를 찍은 후 또 하나의 아름다운 이야기로 엮어갈 날들을 기대하고 응원하겠다."고 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