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수능대박기원’ 힘찬 응원 펼쳐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5 16:49:47

[성주타임뉴스=이승근] 성주군과 성주군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에서는 수능당일 오전 7시부터 성주고등학교 정문에서 지역수험생 246명 전원에게 추운 날씨에도 최상의 컨디션으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를 수 있도록 “응원메시지 및 홍보물"을 전달하여 수험생들을 격려했다.
성주고등학교 고사장 입구에는 성주군수를 비롯하여 아동․여성안전지역연대, 경찰서, 교육지원청, 여성단체협의회, 모범운전자회 등 1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수험생들에게 힘찬 응원과 함께 따뜻한 격려의 인사도 전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그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을 수험생들을 격려하며 “긴장하지 말고 지난 3년간 쌓아온 내공을 마음껏 발휘하여 원하는 대학에 꼭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 고 말했다.

또한 당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읍시가지 일원에서 아동․여성안전 지역연대, 경찰서, 교육지원청, 자율방범대, 청소년지킴이 연합회 회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소년들의 탈선을 예방하고 올바르게 자라날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한 민․관 합동 범 군민 캠페인을 전개했다.

수능이후 긴장감에서 해방된 청소년들의 일탈을 방지하기 위한 순찰활동을 실시하였으며, 청소년 유해업소 감시활동 및 단속을 실시, 편의점 등을 방문해 주류 및 담배 판매 금지 스티커 표시 이행여부를 점검했다.

성주군 관계자는 “민․관합동 청소년 선도캠페인 활동을 실시하여 깨끗한 주변환경 조성에 박차를 가하고, 청소년 보호를 위한 군민들의 관심을 유도하여 지속적인 청소년 보호에 앞장설 것" 이라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