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생활개선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 실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19 10:41:33
[의성타임뉴스=이승근] 의성군농업기술센터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앞두고 의성군생활개선회(회장 구월영)와 다문화 가정을 초청해‘사랑의 김장나누기’행사를 개최했다.

이번행사는 소외되고 외로운 분들에게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를 전달하고자 생활개선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배추, 마늘, 고추, 무 등의 채소들로 김장김치 1,000kg 을 담가 관내 독거노인과 다문화가정, 경로당 등에 전달할 예정이다.

추운날씨에도 회원들은 김장속을 꼼꼼히 채우며 힘든 기색도 없이 웃으며 김치를 담갔고, 다문화가정 주부들도 행사에 참여하여 우리전통 김장 담그는 방법을 배워보기도 했다.

구월영 의성군생활개선회장은“회원들이 직접 길러 수확한 농작물로 김장을 담가서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올해는 다문화가정과 함께해 더욱 뜻깊은 행사였다"고 말했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생활개선회원들의 정성과 사랑이 듬뿍 담긴 김치가 전해질 때 모두가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