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여성회, 사랑의 김장 김치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0 14:03:17

[김천타임뉴스=이승근]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여성회(회장 김명옥)는 20일 오전,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의 김장 김치"를 전달하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
사랑의 김장 김치는 올해 23년째 지속해 오고 있는 행사로, 여성회원 40여명이 19일과 20일 양일에 걸쳐 김장을 하여 소년·소녀가장, 독거노인, 장애인세대 등 70여 가구에 김치 350포기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명옥 여성회장은 “추운 겨울이 되면 겨울나기를 걱정하는 어려운 분들이 많은데, 오늘 준비한 우리의 작은 정성이 조금이나마 그분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또한 격려차 현장을 방문한 김충섭 김천시장은 “여러분들의 봉사가 이웃들에게 큰 행복이 되고, 덩달아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항상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전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김천시여성회는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올해도 “사랑의 쌀 전달", “사랑의 장학금 전달", “요양시설 방문 봉사" 등을 통해 함께 사는 김천을 위해 이바지해오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