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취약계층에 난방유 지원
- 두 번째, 사랑의 난방유 사업 -
한정순 | 기사입력 2018-11-22 13:05:04
[보은타임뉴스=한정순 기자]22일 보은군 장안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황은자)에서 관내 저소득 가구 및 독거노인 등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사랑의 난방유 사업"을 펼쳐 훈훈함을 전했다.

이번 지원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지원으로 장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장안면 관내 저소득 가구 및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1가구에 1드럼(20만원 상당)의 난방유를 제공해 긴급구호 사업의 일환으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다.

난방유를 지원받은 한 할머니는 “기름을 넣어주는 것도 고맙고, 이렇게 찾아와서 안부까지 물어주니 오늘 정말 행복하다"며 “정말 고맙고 또 고맙다"고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황은자 위원장은 “이웃과 함께하는 마음이 더욱 절실한 겨울철에 마음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난방유 지원이 얼마나 큰 기쁨으로 저소득 가구에게 전달이 되는지 느끼지만, 작년 보다 올해는 감회가 더욱 새롭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