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위군,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3 16:45:55

[군위타임뉴스=이승근] 군위군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개최되는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군위군 귀농정책 홍보 및 귀농인 농․특산물 직판행사를 개최한다.

‘2018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는 사회 전반에 걸쳐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와 농촌에서 제2인생을 설계하고자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귀농정책 홍보 및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개최되었다.

군위군은 이번 박람회에서 군위군 귀농인연합회 회원들이 직접 재배한 농․특산물 및 가공품을 홍보․판매하고,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에게 귀농 정책을 상담한다.

또한, 이번 박람회에는 군위군 귀농인연합회(회장 나길태) 회원들이 함께 참가하여, 예비 귀농귀촌인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현장감 있는 맞춤형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만 군수는 박람회장을 방문해 참여회원들을 격려하고, 도시민들과의 만남의 시간을 통해 군위군을 홍보하며 “귀농귀촌의 다양한 지원 정책으로 돌아오는 농촌, 희망이 있는 군위군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귀농귀촌 인구가 더욱 늘어나 군위군 인구 늘리기 정책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