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달성군 전국사진공모전 입상작품 전시회 개최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7 13:12:46

[달성군타임뉴스=이승근] 달성문화재단에서는 ‘추억을 담다, 달성을 담다’라는 주제로 개최한 ⌜제7회 달성군 전국사진공모전⌟의 입상작품 전시회를 2018년 12월 4일부터 31일까지 달성군청 2층에 위치한 참꽃갤러리에서 개최한다.

제7회 달성군 전국사진공모전은 지난 3월부터 10월 1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달성군의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축제, 전통문화 및 문화유산, 풍경과 생활상 등 달성군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소재로 한 사진을 통해 달성의 이미지를 홍보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이번 공모전에는 지난해보다 더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일반부문에 187명 605점, 스마트폰 부문에는 176명 550점이 접수되었고, 금상, 은상, 동상, 가작, 입선 등 총 5 가지 부분으로 일반부문 31점, 스마트폰 부문 18점의 작품이 선정되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작품들은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게 된다.

일반부문 공모전 심사결과 디아크의 겨울을 담은 김영수씨의 ‘눈 내리는 디아크’가 금상을 정상호씨의 ‘남평문씨 본리세거지 설경’과 김혜령씨의 ‘사문진 야경’이 은상을 그리고 최관식씨의 ‘달성습지가는 길’과 최재영씨의 ‘도심속 습지’와 이명희씨의 ‘비슬산 칼바위’가 동상을 수상한 한편, 스마트폰 부문의 금상은 이지영씨의 ‘별,달, 그리고 강정보’가 수상했다. 또 그 외 일반부문 가작 5점, 입선 20점, 스마트폰부문 은상과 동상 각각 2점, 가작 4점, 입선 9점이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전시회가 개최되기 전 2018년 12월 3일 월요일 오후 5시 달성군청 2층 참꽃 갤러리에서 수상자에게 상장 수여식을 진행하는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공모전 입상작들은 참꽃갤러리 전시 후에 달성군의 홍보를 위해 여러 지역에 전시회를 갖는 등 달성군을 알리는 주요 군정 홍보 및 관광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참꽃갤러리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이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