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 드림스타트, 제주도에서 보내는 가족과의 힐링시간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1-28 14:06:01

[구미타임뉴스=이승근] 구미시(시장 장세용) 드림스타트는 11월 26일부터 28일까지 드림스타트 가족 30명을 대상으로 제주도 일원에서 보내는 가족힐링캠프를 실시했다.

가족역량 강화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캠프는 제주도 일원의 자연환경과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며 가족 간 소중함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가족들은 신들의 궁전 주상절리, 아름다움과 행복을 주는 테마정원 카멜리아힐, 소인국테마파크, 에코랜드 등에서 시간을 보내며 마음과 몸을 힐링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캠프에 참여한 한 아동은 “처음 타보는 비행기에 무척 설레었고 평소 부모님과 대화를 많이 못했는데 제주도에서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아 보람된 캠프였다"고 소감을 말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 “대상 가족들이 이번 힐링캠프를 통해 마음과 몸이 치유되는 좋은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