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한국방문위원회, 고령군 ‘2018 하반기 미소국가대표’선정
이승근 | 기사입력 2018-12-03 14:13:50

[고령군타임뉴스=이승근] 재단법인 한국방문위원회는 11월 22일 서울 티마크 그랜드호텔에서 2018년 하반기 미소국가대표 110명을 위촉했다.

미소국가대표는 한국관광의 양적성장에 걸맞은 질적 성장을 위해 관광업계 종사자의 자발적인 친절문화 확산을 목적으로 추진하는 프로그램이다. 전국민 대상 K스마일 캠페인 참여 촉진과 더불어 내국인 및 외국인에게 환대 메시지를 전파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금번 미소국가대표에는 고령 소대장숯불의 시진권 대표가 위촉되었다.

고령군 소대장숯불 시진권 대표는 맛있고 질 좋은 고기를 손님들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도록 하여 고객만족도를 높이고 남은 음식 싸가기 등 음식문화개선 및 좋은 식단 실천 등을 통하여 모범음식점으로 지정되는데 큰 기여를 하였다. 또한 무엇보다도 언제나 밝은 미소와 요리에 대한 열정으로 손님들을 응대하며 고객감동의 친절서비스를 몸소 실천함이 인정되어 미소 국가대표로 선정 되었다.

미소국가대표로 선정된 소대장숯불 시진권 대표는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여 한국관광이미지를 한층 더 향상시킴은 물론 고령군 관광 이미지또한 더욱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광역시 충청북도충청남도경상북도전라북도전라남도
서울타임뉴스인천타임뉴스대전타임뉴스대구타임뉴스광주타임뉴스울산타임뉴스부산타임뉴스제주타임뉴스세종타임뉴스태안타임뉴스안동타임뉴스의성타임뉴스군위타임뉴스영양타임뉴스울진타임뉴스문경타임뉴스상주타임뉴스예천타임뉴스영주타임뉴스청송타임뉴스경주타임뉴스영덕타임뉴스구미타임뉴스김천타임뉴스칠곡타임뉴스봉화타임뉴스여수타임뉴스광양타임뉴스순천타임뉴스